본문 바로가기
여행 후기

다낭여행 4일차

by 졸린하루 2017. 2. 7.

다낭여행 4일차 입니다~ 4일차에는 호이안에 구경가기로 했기 때문에... 호이안으로 향합니다..

단 비가 너무 많이 쏟아지는 바람에.. 혼쭐 났습니다... 그래도 구경 갑니다!!

호이안에 가시면 티켓을 사라고 합니다.. 티켓 구매하면... 티켓으로만 들어갈수있는 관우를 모시는 사당이라든지.. 낙원교에 들어갈수있습니다... 사실 티켓 구매는 안하셔도 됩니다..;; 사당이나 낙원교에 안들어가실꺼라면...



호이안 거리입니다.. 아름다운 곳입니다~ 계속 비가 오는 바람에 사진을 많이 찍지는 못했습니다..




호이안티켓 구매 후 들어갈 수 있는 곳인데... 사실 볼 것은 없습니다.




호이안에 있는 연못




닭이 돌아다닙니다.. ㅎㅎ




호이안 안에 있는 학교 입니다~




비가 너무 많이 오는 바람에 점심을 부랴부랴 먹으러 들어갑니다. 블로그에서 유명한 베네웰 입니다... 한글로 베네우물 이라고 적혀있습니다 ㅎㅎ.. 여기는 셋트메뉴로 꼬치와 반쎄오가 나옵니다.




생각보다 맛있습니다 ㅎㅎ..  부모님도 아무 꺼리낌 없이 드시네요~




밥을 먹고 열심히 호이안 거리를 걷다 보니.. 비가 그칩니다~ 하지만 너무 열심히 걸어다녀서 근처 카페에 가기로 합니다~




근처 카페에 앉아서 시켜먹은 사이공맥주~ 그냥 타이거맥주 드세요... 전 정말 별로였습니다.. 사이공맥주..



카페에서 약 1시간 정도 휴식 후... 카페 바로앞에 있는 사당에 들어가봅니다...

사당에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도원결의 ㅎㅎ... 자세히 보니 관우를 모시는 사당입니다.




삼고초려도 있네요..




사당 뒤쪽에 있는 동상입니다.




호이안에 있는 진짜 절입니다... 모르고 들어와봤습니다.




베트남식 바게트샌드위치를 먹으러 Banh mo Phuong에 갑니다~ 위치 입니다.

입구~




메뉴판 입니다. 저희는 햄버거,치즈 앤 양파, 바베큐, 치킨 샌드위치를 주문했습니다.




사실 먹음직 하게 생겼습니다만.. 고수와 이상한 향기가 나는 향신료가 가득 들어가 있습니다.. 그리고 상당히 불청결 합니다 ㅋㅋ...



샌드위치 먹고 호이안 구경을 더 했습니다만.. 거의 사당 위주로만 다닌거 같습니다~ 덕분에 티켓을 사면 5군데를 돌아다닐 수 있는데 전부다 소진했습니다... 사당 사진들 입니다.




호이안은 야간에 등불이 이쁘다고 해서.. 저는 등불이 켜질때까지 있을려고 했지만.. 부모님이 너무 힘들어 하시고... 또 카페에 가서 버티기에도 그렇고... 베트남식 음식을 많이 힘들어 하셔서... 일단 다낭에 스테이크 먹으러 가기로 하고... 한 5시쯤에 다낭으로 이동했습니다.



그래서 한국 사람이 운영하고... 한국인들만 간다는 스테이크 집으로 가기로 햇습니다~


바빌론스테이크 위치 및 입구 입니다~ 이 날 비가 너무많이 와서..... 사진을 못 찍어서 다른곳에서 구해서 올립니다~




기본으로 주는 반찬입니다.. 이미 먹은뒤에 찍은거라 초라하네요 ㅎㅎ..




해산물 국수인데요~ 모두 만족했습니다~




광동식 볶음밥입니다 ㅋㅋ... 사실 고기볶음밥이 맛있다는 글을 봐서.. 그걸로 주문할까 했지만.. 한번 주문해봤는데.. 역시 대만족!!




미국산 등심 스테이크 입니다~ 안심 등심 두개다 먹어봤는데 정말 맛있습니다!! 혹시 베트남식에 질리신다면 추천 할만한 식당입니다~

메뉴판은 다른 블로그에도 엄청 많아서 찍지는 않았습니다 ^^ 가격도 막 쎄지는 않아요.... 그래도 베트남 어느 식당보다도 훨 비싸니... 이점 유의하세요~



이렇게 저녁을 먹고 4일차 마무리 했습니다 ^^..

'여행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말레이시아(쿠알라룸푸르) 1일차  (0) 2018.06.13
다나여행 5일차  (0) 2017.02.07
다낭여행 3일차  (0) 2016.10.14
다낭여행 2일차  (0) 2016.10.14
다낭여행 1일차  (0) 2016.10.14